제2차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 진행 안내

  • 이벤트

진행 개요

일정

5월 14일(금) 12:00 ~ 5월 16일(일) 23:59 [한국시간]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 의 게임 데이터는 2021년 5월 7일(금) 10:00부터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가 오픈되는 5월 14일(금) 정오 12:00까지는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지난 오픈베타 테스트 당시 다운로드한 게임 데이터를 소지하고 계신 경우,
업데이트 패치가 적용되므로 새로 다운로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PlayStation®4와 PlayStation®5의 크로스 플레이(대전)가 가능합니다.

기본사양

플레이 가능 게임 모드

VS COM / VS 2P : 컴퓨터 및 친구와 대전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튜토리얼 모드 : 게임의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 : 다양한 상황을 재현하며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치 :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매치는 이번 체험판에서는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플레이 가능 캐릭터

대전 밸런스에 대해

2월에 진행된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에서 대전 밸런스가 조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오픈베타 테스트에서의 주요 변경점

온라인 모드

· 대전할 자리(듀얼 스테이션)를 선택하는 대전방식으로 변경했습니다.
듀얼 스테이션을 선택하면 대전 대기 상태로 이행합니다.


・ 재대전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랭크 타워」는 자신, 혹은 대전 상대가 층이 변동될 때까지, 또는 최대 3시합까지,「오픈 파크」는 제한 없이 재대전이 가능합니다.
・ 그 외 로비 내의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대전 밸런스 조정

・콤보에 같은 기술을 일정 횟수 이상 조합할 시, 상대 캐릭터가 빠르게 낙하하도록 변경했습니다.
・공중 행동의 전반적인 부분을 조정했습니다. ※일률적이지 않으며, 캐릭터에 따라 조정 내용이 다릅니다.
공중에서 공격 행동 및 2단 점프, 공중 대시를 하면 착지 시 경직이 발생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점프 및 공중 대시 등의 이동 거리를 짧게 변경했습니다.
점프가 공중 판정이 되는 타이밍을 느리게 변경했습니다.
・특수기인 「→+P」를 대공 공격으로 조정했습니다. ※일률적이지 않으며, 캐릭터에 따라 조정 내용이 다릅니다.
위쪽의 공격판정을 확대했으며, 피격 판정을 축소했습니다.
공격 지속시간을 늘렸습니다.
・공중에서 공격을 가드했을 때 경직 시간을 길게 변경했습니다.
・그 외, 배틀 시스템 및 각각의 캐릭터의 성능 등, 전체적인 대전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그 외

・메뉴 화면 등, 전체적인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비고

온라인 매치에 대해

제2차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온라인 대전 통신 처리 방식에 롤백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오프라인 대전에 가까운 조작감으로 온라인 대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전시에 표시되는 화면 상단의 수치에 대해



・ms…Ping값(대전 상대와의 응답속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택의 통신 환경과 대전자끼리의 거리에 따라 변동하며, 수치가 낮을수록 쾌적한 대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Rollback Frames…일정 시간 내의 평균 롤백 횟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회선 상황이 나쁠 경우 이 숫자가 증가하며, 숫자가 많이 증가할 시 순간적으로 화면 정보 표시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대전의 감상 및 불편사항 등을 말씀해주실 때에는 위의 숫자도 함께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통신상황 하에서 네트워크 테스트를 실시하기 위해, 대전을 하기 이전의 통신 궁합 표시 및 통신 궁합에 의한 필터링 기능을 탑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정해진 날짜 이외에는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판과 일부 내용이 다릅니다.
※오프라인 모드를 플레이하실 때에도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오픈베타 테스트에서 작성하신 세이브 데이터는 제품판과 연동되지 않습니다.
※PlayStation®Plus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도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