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전 알아두면 좋은 FAQ

  • 알림

Q. 크로스 플랫폼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대전)가 가능한가요?

[PS4] [PS5] [STEAM] [XBOX] [WINDOWS] A. 가능합니다.

Q. PS4판과 PS5판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PS4] [PS5] A. 게임 내용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스펙에 따른 차이(해상도 및 로딩시간)는 있습니다.

Q. PC GAME PASS판과 STEAM판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STEAM] [WINDOWS] A. 게임 내용에는 차이가 없으나, 저장 데이터는 플랫폼 간 상호 호환되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Q PS4판을 PS5의 하위 호환 기능으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또, 이때의 차이점이 있나요?

[PS4] [PS5] A. PS4판은 PS5 본체의 하위 호환 기능을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다만 게임 내용은 PS4판과 동일(최대해상도 1080p)합니다.

Q. PS4판을 구매하면 PS5판으로 업그레이드 대응이 가능한가요?

[PS4] [PS5] A. PlayStation® 4 패키지판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5 판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패키지판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PS5™의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디지털 에디션에 한해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PlayStation™Store에서 본작의 PS4® 다운로드판을 구매하시면 PS5™판을 추가 요금 없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Q. PS4의 아케이드 컨트롤러는 PS5판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PS4] [PS5] A. 당사에서는 개별적인 답변 및 동작 보증이 어려우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blog.ko.playstation.com/2020/08/04/20200803-ps5/

Q. PS4판과 PS5판은 서로 DLC를 공유할 수 있나요?

[PS4][PS5] A. 동일한 SEN 어카운트(PSN어카운트)를 통해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