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26]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Xbox Series X|S/Xbox One/ Windows Ver1.26업데이트 내용에 관하여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Xbox Series X|S/Xbox One/Windows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대해,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 및 각종 모드의 오류를 수정하는 업데이트 패치 Ver1.26을 4월 6일에 실시합니다.

전반・각종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베드맨?’이 추가됩니다.
※ ’GGST 시즌 패스 2’혹은 4월 6일에 발매되는 ‘베드맨?’을 구입한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드맨? 의 테마 BGM ’The Circle’이 추가됩니다.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베드맨?’이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베드맨?’관련 아바타 파츠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아바타 파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모드에 BGM이 추가됩니다.
‘Does the sheep count the sheep?’(Xrd 베드맨 테마곡)
추가된 BGM은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각종 모드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피규어】
・신 키스크 관련 컨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디지털 피규어 컨텐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GGWORLD】
・Another Story에 관련된 신규 용어가 추가됩니다.

・「신 키스크」「딜라일라」「바이켄」「파우스트」「베드맨」「메이」의 기재 내용을 갱신하였습니다.

네트워크 모드

・플레이어 매치에서, 룸 작성시 설정 타입을 ‘트레이닝’ 으로 설정하면 검색 ID 항목이 검게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네트워크 통신의 부정 행위 대책을 강화하였습니다.

네트워크 모드 관련 오류에 대해서는 첨부드리는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미션 모드

・「레오 대책 1」
특정 타이밍에 지상 잡기 입력 시 공격을 받더라도 미션을 클리어한 것으로 취급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케이드 모드

동시에 두 캐릭터의 월 브레이크 연출이 발생할 경우, 조작 불능이 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배틀 관련

・로망 캔슬
로망 캔슬 입력 방법에 관계없이 공격이 공격이 맞더라도, 헛치더라도 로망 캔슬이 발동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공격을 헛쳤을 때만 로망 캔슬이 발동하는 입력 방법은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더블 K.O.
캐릭터의 동시 공격으로 더블 KO가 발생했을 때, 슬로우 효과가 해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입력 우선도
공중 대쉬보다 공중 백스텝을 우선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대쉬 버튼 조작 직후 ←를 바로 뗐을 때, 공중 대쉬가 아니라 공중 백스텝이 나가게 됩니다.

・벽에 붙어있을 때
특정 상황 하에서, 상대 캐릭터가 스테이지 끝에서 벽에 붙은 경우, 캐릭터의 위치가 어긋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배틀 중의 경미한 연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조정 및 오류 수정

【포템킨】
・슬라이드 헤드
월 브레이크를 발생시켰을 경우, 상대를 K.O.시킬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파우스트】
・S판 허수아비
특정 상황에서, 상대의 오른쪽과 왼쪽에서 동작 종료 후 상대와의 위치 관계가 달라지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른쪽이든 왼쪽이든 관계없이, 위치 관계가 같아지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자토 ONE】
・아몰퍼스
반드시 스테이지 끝보다 더 앞에서 공격 판정이 발생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램리썰 발렌타인】
・각종 바요네토
특정 상황에서, 대검이 부자연스러운 위치로 이동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레오 화이트팽】
・대쉬
암전 연출 중 입력을 폴트리스 디펜스로 덮어씌울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지오바나】
・대쉬
암전 연출 중 입력을 폴트리스 디펜스로 덮어씌울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미토 안지】
・화조풍월 개
성립과 동시에 암전 연출로 이행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일부 기술은 화조풍월 성립 시의 암전 연출 중에도 행동이 가능했기 때문에, 암전 연출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였습니다.

【이노】
・공중 대시, 공중 백스텝
선입력을 받는 타이밍이나 성립 조건을 다른 캐릭터들과 통일하였습니다.

【해피 케이오스】
・사격
상대가 데미지를 입는 중, 혹은 가드 경직 중일 때 반드시 상대에게 맞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총 겨누기」(HS) 직후에 사격이 나가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로망 캔슬 등의 암전 연출 직후에 사격이 불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초집중
집중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발동시, 동작 종료 직후 「총 겨누기」(HS) 상태로 이행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신 키스크】
・호크 베이커
호크 베이커 파생기의 첫 부분을 로망 캔슬할 수 없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가젤 스텝」으로 파생이나, 상대가 데미지를 입거나 가드 상태일 때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로망 캔슬 발동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내용이나 시기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