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35] 업데이트 내용에 관하여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Xbox Series XIS/Xbox One/Windows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 및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Ver1.35 업데이트 패치를 3월 26일에 실시합니다.

전반・각종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A.B.A(아바)’가 추가됩니다.
※ 현재 발매 중인 ’GGST 시즌 패스 3’ 또는 ’A.B.A’를 구입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B.A’의 테마 BGM ‘Symphony’가 추가됩니다.
※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A.B.A’가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A.B.A’ 관련 아바타 파츠가 추가됩니다.
※ 추가된 아바타 파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DLC 스테이지 ‘Fallen Prayer, Engulfed Lives’ 가 추가됩니다.
※ 현재 발매 중인 ’GGST 시즌 패스 3’또는 ‘Fallen Prayer, Engulfed Lives’를 구입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모드에 이하의 BGM이 추가됩니다.
Quicksilver (GG ISUKA A.B.A 테마곡)
Keep In Gates (GGXX SLASH A.B.A 테마곡)
※ 추가된 BGM은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감상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피규어

・엘페르트 밸런타인 관련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디지털 피규어 콘텐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틀 관련

・배틀 버전을 Ver.3.03에서 Ver.3.05로 갱신하였습니다.

・밀리아 레이지의 신규 필살기 ‘아르테미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르테미스’는 대각선 뒤로 뛰어오르며 공격을 가할 수 있는 필살기이며,
뛰어오르는 중에는 타점이 낮은 공격을 피하거나, 상대를 통과할 수 있어,
밀리아의 가드 흔들기에 쓰이는 새로운 공격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연출 상의 경미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2024년3월27일 추가】
이하 기재 내용에 누락이 있었습니다.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솔의 밴디트 브링어(공중판) 에 대해, K버튼을 길게 눌러 공격 발생 전에 착지한 후 K버튼을 떼었을 때, 본래 부여되어야 할 착지 경직을 캔슬할 수 있었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향후 업데이트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저희 아크시스템웍스 및 길티기어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