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 1.34]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Xbox Series X|S/Xbox One/Windows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의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Ver.1.34 업데이트 패치가 1월 11일 서버 점검 이후 진행됩니다.

배틀 관련

・본 오류의 수정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배틀 버전이 Ver.3.02에서 Ver.3.03으로 갱신되었습니다.

・엘페르트로 라운드 승리 후 「피니시 블로우」를 맞혔을 때 일정 시간 조작불능이 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바이켄의 「S버전 제물낚시」 혹은 「지상 잡기」에 의해 연결 상태가 된 엘페르트가 「시작해요!」 를 사용 시 부자연스럽게 동작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밀리아의 「탠덤 탑」이 나온 상태에서 특정 조작을 통해 두 번째 「탠덤 탑」이 나가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아케이드 모드의 특정 조건 하에서 상대 파우스트의 「지상 잡기」나 「익사이팅 골절」 을 맞았을 때 캐릭터가 표시되지 않을 때가 생기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파우스트의 아이템 효과에 의해 아프로 상태가 된 아스카가 「익사이팅 골절」을 맞을 경우 부자연스럽게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파우스트의 「허수아비」의 출현 위치에 의도하지 않은 차이가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본 수정을 포함하여 「허수아비」에 성능 변화가 필요하였으므로,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본 오류의 발생 경위:
[Ver.1.32]에서, P 버전 또는 K 버전 「허수아비」에 디플렉트 실드를 시도하였을 때, 부자연스러운 카메라 연출이 발생하였고, [Ver.1.33]에서 연출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그 결과, 허수아비의 출현 위치에 의도치 않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오류 수정 방법에 대하여:
기존의 연속기나 연계에 영향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허수아비」의 연출 오류와 출현 위치를 수정하기 위해 발동 중 파우스트가 상대방 쪽으로 돌아보는 타이밍을 변경하였습니다. 이로 인한 예시로써 아래와 같은 스테이지 구석 연계를 사용했을 경우의 상황이 변화하게 됩니다.

【근거리 서서 S → 앉아서 S → K 버전 허수아비 → 조작을 가하지 않고 파우스트의 앞에서 허수아비 히트】
상대와 거리가 더욱 멀어지게 됩니다

【근거리 서서 S → 앉아서 S → K 버전 허수아비 → 앞 방향 입력으로 파우스트의 뒤에서 허수아비 히트】
상대와 거리가 잘 멀어지지 않게 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불편을 끼치게 되어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 및 시기에 관해서는 앞으로도 당사의 공식 X계정 등을 통해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