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25]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Ver1.25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대해,
3월 1일에 실시한 업데이트 패치 Ver1.25의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기능 추가

・플레이어 매치의 각종 룸 검색 설정 항목에 "ALL"을 추가하였습니다.
해당 항목: 룸 타입, 재시합 설정, 룸 방침, 아바타 공격
"ALL"로 설정하는 경우, 해당 항목에 대해서는 제한 없이 검색을 진행합니다.

・플레이어 매치의 "검색 ID"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룸 개설 시 설정에서 "검색 ID의 설정"을 "수동으로 설정"으로 변경하면 "검색 ID"를 원하는 ID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매치의 "검색 ID"를 6자리의 숫자로 변경하였습니다.

・ 온라인 상의 콤보 레시피를 다운로드 하지 않고 직접 플레이 했을 때, 일시 정지 메뉴나 콤보 레시피에 챌린지한 후에 저장할 수 있게 됩니다.

・ "GAME SETTINGS"에 "크레딧"을 추가하였으며, 공식 웹사이트상에 게재되어 있는 스태프 크레딧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3자가 보내는 사칭 채팅 메세지에 대한 대책을 강화하였습니다.

・ 랭크 타워 혹은 오픈 파크에서 대전 대기 중인 플레이어가 장시간 조작이 없는 것으로 인해 로비로부터 퇴장당했을 경우, 해당 플레이어가 있었던 듀얼 스테이션을 다른 플레이어가 취득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입장하고자 하는 랭크 타워 혹은 오픈 파크가 꽉 찬 경우, 타이틀 화면이 아닌 계층 선택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개선 사항

・ 대전 중의 처리 부하를 경감하였습니다.
일부 스테이지의 처리 부하를 경감하였습니다.

오류 수정

・그 밖의 경미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