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23]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 패치 노트

PlayStation4®/ 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 및 각종 오류를 수정을 위해 Ver1.23 업데이트 패치를 11월 24일에 진행합니다.

전체・각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 ‘신’이 추가됩니다.
※’GGST 시즌 패스 2’ 혹은 ‘ 11월 24일부터 판매되는 ‘신’ 을 구입한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 전용 BGM ‘The Hourglass’ 가 추가됩니다.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신’이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신 관련 아바타 파츠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아바타 파츠는 ‘FISHING’ 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모드에 BGM이 추가됩니다.
‘Ride on Time’ (GG2 신 테마곡)
‘Communication’ (GG2 신 VS 카이 테마곡)
‘Just do it’ (Xrd 신 테마곡)
추가된 BGM은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Steam판에서, 네트워크에 접속되지 않은 상태로 ‘NETWORK’ 모드를 선택했을 때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Steam판에서, 여러 개의 입력 장치가 연결되어 있을 때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Steam판에서, 특정 상황에서 키보드로 일부 문자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매치

・Steam판에서, 버튼 설정을 변경하였을 때 관전 중 메뉴 일부가 작동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Steam판에서, 특정 순서로 통신이 끊겼을 때, 끊긴 후에도 계속 대전이 이어지는 상태가 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리플레이 시어터

・Steam판에서, 네트워크에 접속되지 않은 상태로 ‘리플레이 시어터’ 의 개인 채널 열람 혹은 검색 기능을 선택했을 때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디지털 피규어 모드

・브리짓 관련 컨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디지털 피규어 컨텐츠는 ‘FISHING’ 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틀 관련

【치프 자너프】
・월 브레이크 연출 중 γ블레이드를 상대로 공격이 가해진 경우 진행불능이 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그 외

・미세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텍스트의 오탈자를 수정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이나 시기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