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19]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Ver1.19 업데이트 패치를 7월 1일에 배포합니다.

배틀 관련

【시스템】
・카운터 연출 중 호밍 점프로 이행했을 경우, 카메라 움직임이 부자연스러워질 때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메이】
각종 돌고래 씨 - 세로 사용 시, 버튼을 누르고 있는 중에 상대 캐릭터의 암전 연출이 발생했을 경우, 행동이 부자연스러워질 때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파우스트】
・특정 상황에서 아프로가 폭발하지 않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바나나 껍질이 닿지 않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Ver1.18 업데이트에서 바나나 껍질에 맞을 경우, 캐릭터가 의도하지 않던 방향으로 날아가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자토=ONE】
・에디 라이프 게이지의 잔량에 상관없이 에디가 소멸되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램리썰 밸런타인】
칼바도스의 최종단 대미지 설정이 여러 번 적용되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이노】
・Ver1.18 업데이트에서 대시 동작 시작 직후부터 가드 및 백스텝이 가능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그 외의 오류에 대해

【네트워크 플레이에 관한 문제】
온라인 로비 및 플레이어 매치 내에서 통신 상황에 따라 네트워크 접속 해제 및 통신 에러가 발생, 매칭에 곤란을 겪고 계신 증상을 확인 중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현재 개발팀에서 다양한 수정 내용을 검증 중이며,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에러의 빈도를 줄이는 개선점을 단계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을 전망입니다.

【R-CODE가 플레이 중에 갱신되는 문제】
Steam판에서 플레이 중에 갑자기 게임이 종료된 후, 재부팅 시 플레이어 명이 갱신되었다는 등의 현상을 보고받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 개발팀에서 확인 중이며, 현재 다양한 대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빠른 해결을 위해, 같은 종류의 피해를 겪으신 분께서는 아래의 양식을 통해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날짜와 시간
・발생한 게임 모드 (예시 : 네트워크 모드의 플레이어 매치에서 대전 중)
・원래의 플레이어 명
・갱신된 후의 플레이어 명

▼Steam 버전 문의 폼 링크
https://www.arcsystemworks.asia/formmail/formmail.php

향후 업데이트의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