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11]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Ver1.11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및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Ver1.11 업데이트 패치를 11월 30일에 배포합니다.

전체・각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 ‘해피 케이오스’가 추가됩니다.
※ ‘GGST 시즌 패스 1’을 소유하신 분은 11월 30일 업데이트 패치 적용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PS4/PS5판에서는 12월 3일부터 캐릭터 단품이 판매됩니다.
※ Steam판에서는 11월 30일부터 캐릭터 단품이 판매됩니다.
・해피 케이오스 전용 BGM ‘Drift’가 추가됩니다.
※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해피 케이오스’가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온라인 모드

・플레이어 매치에 「룸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NETWORK > PLAYER MATCH > 룸 커스터마이즈
를 통해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합니다.

・룸 커스터마이즈 관련 아이템 전용 낚시를 추가했습니다.

배틀 관련

【시스템】
・잡기 상쇄 성립 시, 캐릭터가 부자연스러운 동작을 취할 때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의 위치가 완전히 겹쳐있는 상태에서 「사이크 버스트」 혹은 「로망 캔슬」을 히트시켰을 경우, 캐릭터의 방향에 따라 다른 방향으로 날아가버리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대시 버튼 입력 직후 로망 캔슬을 발동했을 때, 부자연스러운 동작을 취할 때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메이】
HS버전 돌고래 씨 – 가로의 월 브레이크 보정 수치가 Ver.1.10 업데이트에서 의도하지 않은 수치로 적용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치프 자너프】
참성랑아가 동작 도중에 착지해버릴 때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포템킨】
가이간터 KAI의 공격 판정이 사라진 후에도 부자연스럽게 남아있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자토=ONE】
댐드 팽으로 잡은 직후 로망 캔슬을 발동했을 때, 상대 캐릭터가 부자연스러운 위치로 이동해버릴 때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램리썰 밸런타인】
・잡기 상쇄 성립 등의 특정 상황 하에서 대검이 부자연스러운 동작을 취할 때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잭 오】
・서번트가 땅에 착지한 후, 특정 타이밍에 잭 오가 서번트를 공격할 수 없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서번트가 잭 오의 공격에 의해 소멸해버릴 때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Ver.1.10 업데이트에서 잭 오가 근거리 서서 S원거리 서서 S로 서번트를 공격했을 때, 의도하지 않은 궤도로 날아가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그 외
・그 외 미세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네트워크 플레이에 관한 문제】
온라인 로비 및 플레이어 매치 내에서 통신 상황에 따라 네트워크 접속 해제 및 통신 에러가 발생, 매칭에 곤란을 겪고 계신 증상을 확인 중입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원인 조사 및 수정 대응을 진행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향후 업데이트의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