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10]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Ver1.10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배틀 밸런스 조정 및 각 모드의 오류 수정을 위해 Ver1.10 업데이트 패치를 10월 15일에 배포합니다.

전체・각 모드

・PS4 이벤트 기능 「PS4® Tournaments」에 대응했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 버튼을 누르면 현재 참가 가능한 토너먼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대회 개최 중에는 해당 기능을 이용해 자동으로 대전 상대와 매칭할 수 있습니다.
대회 운영:ESL
상세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compete.playstation.com/en-kr/

※ 본 기능은 PS5판 및, PS5에서 플레이 중인 PS4판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 아크시스템웍스는 스폰서 제공 및 추천, 대회 관리는 하지 않습니다.

・로그인 시의 네트워크 접속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메인 메뉴의 「SETTINGS」 내의 「시스템 설정」에서, 「R-Code를 서버와 동기화」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본 기능을 이용하면, 서버상의 R-Code를 다운로드해서, 세이브 데이터 내의 R-Code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브 데이터가 사라졌거나 파손된 경우 등에 이용하여 주십시오.

네트워크 모드

・「천상계」에 입장 가능한 상태에서 메인 메뉴 내의 「QUICK START」를 선택했을 경우, 천상계에서 대기 상태가 되도록 변경했습니다.
※10월 15일에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매칭 시, 랭크 타워 이외에도 층 변동에 관한 메시지가 표시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10월 15일에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

・「반격 설정」과 「자동 사이크 버스트」 혹은 「자동 로망 캔슬」이 동시에 설정되어 있는 경우,「반격 설정」이 우선되도록 변경했습니다.

배틀 관련

・배틀 버전을 1.04에서 1.05로 갱신했습니다.
※ 배틀 버전은 리플레이 시어터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변경에 따라, 미션 모드의 일부 과제 내용을 변경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불타는 효과음이 반복적으로 재생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R-Code

・「최대 콤보 대미지」 및 「최대 히트 수」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기존의 데이터는 로그인 시에 초기화되어, 새로운 플레이부터 정상적으로 기록됩니다.

・「최대 콤보 대미지」, 「누계 공격 대미지」、「누계 피해 대미지」에 월 브레이크 발동 시의 대미지가 포함되도록 변경했습니다.

그 외

주로 「랭킹」 등에서 오랜 시간 스크롤한 이후, 각종 네트워크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10월 15일에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기존의 중대한 오류】
■ 특정 플레이 환경에서 네트워크 기능을 일절 이용할 수 없는 문제.
위 현상에 대해 계속해서 검증 및 대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현상이 발생하고 계신 분께서는 이번 업데이트 후 한번 본 게임을 플레이해주신 뒤, 여전히 네트워크 플레이가 불가한 경우에는 아래의 정보를 기재해주신 뒤 당사의 고객 상담실로 연락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플레이하고 계신 기종
・이용 중이신 통신사 및 계약 서비스
・라우터 등, 이용 중이신 통신 기기의 제품 번호
・가능하신 경우, 에러 발생 시의 동영상 및 에러 메시지의 화면 사진

고객 상담실

캐릭터 조정 및 오류 수정

향후 업데이트의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