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05]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버전 Ver1.05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Ver1.03에서 확인되고 있는 아래 항목의 수정 및 콘텐츠 추가를 위해 Ver1.05 업데이트 패치를 배포했습니다.

【내용】
■ 한국어 보이스를 추가했습니다. 메인 메뉴의 SETTINGS를 통해 보이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 모드
・ 연출상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수정에 따라, 업데이트 이전에 저장하신 스토리 모드의 중간 저장 데이터는 이어서 재생하실 수 없게 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네트워크 모드
・ 플레이어 매치의 여러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매치의 검색 ID에 드물게 「*」 가 포함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매칭 직전에 취소 시 듀얼 스테이션의 위치가 바뀌어버리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같은 자리에서 동시에 대전을 개시하였을 때, 표시되는 수배서가 실제 배틀 사이드와 다르게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트레이닝 모드 대기 시작 시 캐릭터 선택 화면 중 매칭이 성립되었을 때, 외형이 부자연스러워지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대전이 종료되는 타이밍에 순서대기와 관전 상태를 전환할 시, 드물게 장시간 조작이 불가능해지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대전 후 순서대기 상태에서 취소 조작 시, 드물게 트레이닝 모드 대기로 이행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대전 종료 후 룸으로 돌아가는 타이밍에 긴 시간차가 있을 시, 설정한 교대 룰과는 다른 현상이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대전 종료 후 결과 화면에서 대전 상대를 팔로우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대전 종료 후 결과 화면에서 기능하지 않아야 할 베스트 바우트 등록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그 외 사소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갤러리 모드
・ 갤러리 모드의 무비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추가된 콘텐츠는 낚시(FISHING)를 통해 입수하시면 갤러리에 추가됩니다.

■ 그 외
・ 리플레이 시어터 및 팔로우 리스트에서 장시간 스크롤을 계속할 시 게임이 크래쉬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틀 화면에서 일정 시간 조작하지 않을 시 오프닝 무비가 재생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키보드 키 설정과 관련된 여러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Steam판만 해당】
・ 처음 시작 시에 한하여,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접속되어 있는 디바이스보다 더 많은 디바이스 아이콘이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Steam판만 해당】

또한, 아래의 오류에 대해서도 계속해서 검증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기존의 중대한 오류】
■ 특정 플레이 환경에서 네트워크 기능을 일절 이용할 수 없는 문제.

※ 본 현상이 발생하고 계신 분께서는
・플레이하고 계신 기종
・이용 중이신 통신사 및 계약 서비스
・라우터 등, 이용 중이신 통신 기기의 제품 번호
를 기재해주신 후, 당사의 고객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고객 상담실


상기된 내용 이외에도 몇 가지의 오류를 확인 중이며, 현재 각종 대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의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추후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