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

  • 이벤트

진행 일정

PlayStation®4/PlayStation®5 다운로드판 예약 구매자

2월 18일(목) 12:00 ~ 2월 23일(일) 23:59 [한국시간]

※다운로드판을 예약하시면 2월 18일(목) 10:00부터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 오픈 전인 2월 18일(목) 12:00까지는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PS Store에서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예약 구매해주신 모든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운로드판 예약 구매 링크

PS4판      PS5판

일반 참가자

2월 19일(금) 12:00 ~ 2월 23일(일) 23:59

※2월 19일(금) 12:00부터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13 캐릭터
※미토 안지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플레이 가능 모드

VS COM, VS 2P

AI 및 친구들과 대전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모드

게임의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

다양한 상황을 재현하여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치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치에 대해

본 베타 테스트에서는 온라인 대전 통신 처리 방식에 롤백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오프라인 대전에 가까운 조작감으로 온라인 대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전시에 표시되는 화면 상단의 수치에 대해

· ms…Ping값(대전상대와의 응답속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택의 통신 환경과 대전자끼리의 거리에 따라 변동하며, 수치가 낮을수록 쾌적한 대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Rollback Frames ... 일정 시간 내의 평균 롤백 횟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회선 상황이 나쁠 경우 이 숫자가 증가하며, 숫자가 많이 증가할 시 순간적으로 화면 정보 표시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베타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통신상황 하에서 네트워크 테스트를 실시하기 위해, 대전을 하기 이전의 통신 궁합 표시 및 통신 궁합에 의한 필터링 기능을 탑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대전의 감상 및 불편사항 등을 앙케트 등을 통해 말씀해주실 때에는 위의 숫자도 함께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의사항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은 정해진 날짜 이외에는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은 제품판과 일부 내용이 다릅니다.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은 오프라인 모드를 플레이하실 때에도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에서 작성한 세이브 데이터는 제품판과 연동되지 않습니다.
※선행무료 체험판(오픈베타 테스트)은 PlayStation®Plus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도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