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33] 업데이트 내용에 관하여(12월 11일 추가)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Xbox Series XIS/Xbox One/Windows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추가와 배틀 밸런스 조정 및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Ver1.33 업데이트 패치를 12월 8일에 실시합니다.

전반・각종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엘페르트 밸런타인’이 추가됩니다.
※ 현재 발매 중인 ’GGST 시즌 패스 3’또는’엘페르트 밸런타인’을 구입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페르트 밸런타인’의 테마 BGM ‘Extras’가 추가됩니다.
※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엘페르트 밸런타인’이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엘페르트 밸런타인’ 관련 아바타 파츠가 추가됩니다.
※ 추가된 아바타 파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모드에 이하의 BGM이 추가됩니다.
Marionette (GGXrd 엘페르트 테마곡)
※ 추가된 BGM은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모드

・’QUICK START’ 선택 후에 화면 위아래에 표시되는 정보에 관해서,
’마지막으로 입실한 층’이 ‘자신의 적정 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PLAYER MATCH’ 선택 후 화면 위아래에 표시되는 정보에 관해서,
층 정보를 삭제하고, 현재 선택 중인 지역만을 표시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Steam・Windows판】’버튼 설정(메뉴 조작)’ 설정을 변경했을 경우, ‘트레이닝 모드 대기’ 중의 매칭화면에서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PLAYER MATCH’ 관전 대기 중, 듀얼 스테이션의 애니메이션 연출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R-Code

・R-Code 취득 경험치가 일정 수치를 넘을 경우,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디지털 피규어

・죠니 관련 컨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디지털 피규어 컨텐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12월 11일 추가)

・디지털 피규어에서, ‘시선’, ’마스크/안경’을 변경하는 선택지의 문장을 수정하였습니다.

GG WORLD

・GG WORLD에 신규 항목을 추가하였습니다.
・GG WORLD의 ’엘페르트’의 내용을 갱신하였습니다.

아케이드 모드

・아케이드 모드의 일부 연출 중 버튼을 누른 채 대사를 스킵할 경우, 자막이 표시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미션 모드

・미션 모드의 시범 재생 직후, 플레이어의 조작을 받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배틀 관련

・배틀 버전을 Ver.3.01에서 Ver.3.02로 갱신하였습니다.
・일부 필살기 연출이 부자연스럽게 표시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배틀 밸런스 조정 및 경미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변경점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향후 업데이트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저희 아크시스템웍스 및 길티기어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