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21]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및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Ver1.21 업데이트 패치를 8월 8일에 배포합니다.

전체・각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 ‘브리짓’이 추가됩니다.
 ※8월 9일부터 판매되는 ‘GGST 시즌 패스 2’ 혹은 ‘브리짓’을 구입한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리짓 전용 BGM ‘The Town Inside Me’ 가 추가됩니다.
 ※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브리짓’이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브리짓 관련 아바타 파츠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아바타 파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모드에 BGM이 추가됩니다.
 ‘Simple Life’ (GGXX 브리짓 테마곡)
 추가된 BGM은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Player

・컨트롤러를 여러 개 접속한 상태에서 플레이어 2와 플레이어 3이 대전을 진행한 후, 결과 화면에서 플레이어 1의 컨트롤러로 조작하는 경우 강제로 게임이 종료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디지털 피규어 모드

・피규어를 배치 할 때, L1/R1버튼으로 피규어에 커서를 맞추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피규어 및 카메라의 각종 조작성을 개선하였습니다.

그 외

・PS5판의 입력 지연을 경감시켰습니다.
・Steam판에서 ‘스팀 컨트롤러’를 사용했을 때, ‘Y’버튼의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Steam판의 통신 처리 방식을 개선하여, 로그인할 때의 네트워크 접속시간 등을 단축하였습니다.
・미세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의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