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13]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Ver1.13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및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Ver1.13 업데이트 패치를 1월 28일에 배포합니다.

전체・각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바이켄'이 추가됩니다.
・추가 스테이지 'Lap of the Kami'가 추가됩니다.
 ※「GGST 시즌 패스 1」을 소유하고 계신 분께서는 1월 28일 배포되는 업데이트 패치를 적용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S4/PS5판은 1월 31일에 단품 판매가 시작됩니다.
 ※Steam판은 1월 28일에 단품 판매가 시작됩니다.
・바이켄 전용 BGM 'Mirror of the World'가 추가됩니다.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바이켄’이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바이켄 관련 아바타 파츠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아바타 파츠는'‘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모드에 출시 전 카운트다운 일러스트레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추가된 일러스트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모드

・트레이닝 환경을 '직전 대전 환경'으로 설정한 상태에서 트레이닝 모드 대기를 통해 대전했을 경우, 대전 후 트레이닝 모드에서의 조작 캐릭터가 대전 상대 캐릭터로 설정되어버리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아바타의 머리 위의 말풍선에 나타나는 레벨이 올바르게 표시되어 있지 않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오프라인 모드

・오리지널 콤보 및 세트 플레이를 작성할 수 있는 새로운 모드인
'콤보 메이커'가 추가됩니다.
메인 메뉴에서 OFFLINE > COMBO 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콤보 및 세트 플레이를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콤보 메이커의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링크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트레이닝 모드

・사이크 버스트 설정을 ‘통상’으로 한 상태에서 포지션 리셋을 했을 시, 사이크 버스트가 최대까지 회복되도록 변경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에서 콤보 레시피 표시 기능에 대해, 커맨드 표시 형식을 변경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의 포지션 리셋 항목 내에 「시작 거리」설정을 추가했습니다.

배틀 관련

【포템킨】
'가이간터 KAI'의 장풍 부분을 맞혔을 경우, 히트백 보정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파우스트】
'뭐가 나올까나?' '뭐, 뭐, 뭐, 뭐가 나올까나?'로 출현하는 바나나가 공격 판정이 사라진 후에도 부자연스럽게 남아버리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해피 케이오스】
'총 겨누기'에 대해, 특정 상황에서 HS를 입력해도 총을 겨누지 않거나, 사격할 수 없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확실하게 겨냥하기'로 총을 겨누고 있을 때 케이오스가 대미지를 입을 경우, 피격 상태가 해제된 후에도 총을 겨눈 자세가 유지되어 버리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확실하게 겨냥하기'가 특정 상황에서 각종 필살기로의 캔슬 및 사격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해피 케이오스의 각종 총을 사용한 공격의 연출을 변경했습니다. 대전 내의 성능 변경은 없습니다.

그 외

・미세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네트워크 플레이에 관한 문제】
온라인 로비 및 플레이어 매치 내에서 통신 상황에 따라 네트워크 접속 해제 및 통신 에러가 발생, 매칭에 곤란을 겪고 계신 증상을 확인 중입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원인 조사 및 수정 대응을 진행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향후 업데이트의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