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07]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버전 Ver1.07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Ver1.07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 ‘골드루이스’의 추가 및 각 모드의 오류 수정, 사양 변경을 위해 Ver1.07 업데이트 패치를 배포했습니다.

전체・각 모드

・ 플레이어블 캐릭터 ‘골드루이스 디킨슨’이 추가됩니다.
※ ‘GGST 시즌 패스 1’를 소유하신 분은 7월 27일 업데이트 패치 적용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PS4/PS5판에서는 7월 30일부터 캐릭터 단품이 판매됩니다.
※ Steam 판에서는 7월 27일부터 캐릭터 단품이 판매됩니다.
・골드루이스 전용 BGM ‘The Kiss of Death’가 추가됩니다.
※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골드루이스’가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오프라인 모드

・ 트레이닝 모드에서 ‘도중부터 가드’ 기능을 사용하고 있을 때, 일부 상황에서 기상 시 가드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아케이드 모드에서 나고리유키를 사용해서 같은 캐릭터 간 대전이 일어날 시, 일부 스테이지에서만 상대의 외형이 부자연스러웠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네트워크 모드

・ 멤버 리스트의 필터 기능을 사용 중, 특정 조작 시 스크롤 조작을 할 수 없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로비 선택 화면의 FOLLOW 탭 표시 중, 드물게 플레이어명과 아바타의 생김새가 원래와 다르게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적정 층이 변동했음에도 불구하고 드물게 층 변동 연출이 일어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매치

사양 변경 및 오류를 아래와 같이 수정했습니다.
【사양 변경】
・듀얼 스테이션의 중앙 부분을 선택해 대전자가 없는 상태에서도 관전 상태로 대기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관전 상태에서는 일정 시간 조작하지 않아도 룸에서 강제로 나가지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오류 수정】
・패배한 플레이어의 아바타가 부자연스럽게 이동해버리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방장과 회선 상성이 나쁜 경우, 대전 및 관전이 성립되기 어려웠던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그 외 미세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배틀 관련

【액슬 로우】
・ ‘원 비전’ 발동 후, 일부 연출 중 발동 가능 시간이 줄어들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치프 자너프】
・’γ 블레이드’(감마 블레이드)에 일부 공격을 맞추며 월 브레이크가 발생하면, 진행이 불가하게 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파우스트】
・일부 연출 중에 아이템 ‘나팔’을 획득했을 경우, 꼬마 파우스트들이 출현하지 않을 때가 있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밀리아 레이지】
・HS버전 탠덤 탑 발동 후, 보이지 않는 공격 판정이 부자연스럽게 계속 남아버리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자토=ONE】
・특정 조작 시 에디의 조작이 불가능해지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램리썰 밸런타인】
・특정 조건 때 대검이 부자연스러운 방향으로 공격해버리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조건 때 대검이 부자연스러운 위치로 이동해버리는 경우가 있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배틀 전반

・일부 기술의 경직에 잡기 등으로 반격했을 경우, 시스템 메시지인 ‘PUNISH’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연출 중, 폴트리스 디펜스를 해제할 수 없게 되어버리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낮은 고도에서 일부 캐릭터의 공중 잡기가 성공했을 때, 상대가 지상 피격 상황이 되어버리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그 외 배틀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는 연출 및 외형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그 외

・낚시에서 일부 아바타 파츠가 중복으로 획득되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기존의 중대한 오류】
■ 특정 플레이 환경에서 네트워크 기능을 일절 이용할 수 없는 문제.
위 현상에 대해 계속해서 검증 및 대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현상이 발생하고 계신 분께서는 이번 업데이트 후 한 번 본 게임을 플레이해주신 뒤, 여전히 네트워크 플레이가 불가한 경우에는 아래의 정보를 기재해주신 뒤 폐사의 고객 상담실로 연락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플레이하고 계신 기종
・이용 중이신 통신사 및 계약 서비스
・라우터 등, 이용 중이신 통신 기기의 제품 번호
・가능하신 경우, 에러 발생 시의 동영상 및 에러 메시지의 화면 사진


고객 상담실

향후 업데이트의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추후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