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16]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Ver1.16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 패치 노트

PlayStation®4/PlayStation®5/Steam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서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및 각종 오류 수정을 위해 Ver1.16 업데이트 패치를 3월 28일에 배포합니다.

전체・각 모드

・ 플레이어블 캐릭터 ‘테스타먼트’가 추가됩니다.
・ 추가 스테이지 ‘White House Reborn’이 추가됩니다.
※ ‘GGST 시즌 패스 1’을 소유하신 분은 3월 28일 업데이트 패치 적용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PS4/PS5판에서는 3월 31일부터 캐릭터 단품이 판매됩니다.
※ Steam판에서는 3월 28일부터 캐릭터 단품이 판매됩니다.
・테스타먼트 전용 BGM ‘Like a Weed, Naturally, as a Matter of Course’가 추가됩니다.
※ 해당 BGM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테스타먼트’가 선택 가능한 상태여야 합니다.
・테스타먼트 관련 아바타 파츠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아바타 파츠는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 모드에 BGM이 추가됩니다.
‘A Fixed Idea’(GG 테스타먼트 테마곡)
‘A Fixed Idea (Arranged)’
‘Bloodstained Lineage’(GGXX 테스타먼트 테마곡)
추가된 BGM은 ‘FISHING’을 통해 입수하여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모드

・일부 네트워크 통신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본 조정에 따라, Ver1.16 패치 적용 후 랭킹 화면 등에서 표시되는 아바타 아이콘이 로그인할 때까지 표시되지 않게 됩니다.
・플레이어 매치에서 관전자의 준비가 완료될 때까지 대전을 개시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R-Code를 열람 시, ‘뒤로’ 버튼으로 읽기를 중단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오프라인 모드

・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 및 배경을 조합하여, 오리지날 디오라마를 작성하는 새로운 모드인 ‘디지털 피규어’가 추가됩니다.
메인 메뉴에서 COLLECTION > FIGURE 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작품의 업로드 및 다른 유저가 작성한 작품을 열람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여야 합니다.
디지털 피규어에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링크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디지털 피규어 관련 아이템 전용 낚시가 추가됩니다.
※ 테스타먼트의 디지털 피규어용 아이템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 외

・미세한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의 내용 및 시기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당사의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x